본문 바로가기
▶방송/▷기타

배우 박민재 심정지 사망

by 알풀레드 2024. 12. 3.
반응형

배우 박민재가 32세의 나이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3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박민재는 지난 29일 중국 여행 중 심정지로 사망했다고 알려졌다. 평소 별다른 지병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된다. 고인이 된 박민재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평소와 다름없이 일상 사진을 남겨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박민재 인스타그램

 

소속사 빅타이틀은 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연기를 사랑하고 늘 자신에게 최선이었던 아름다운 연기자, 배우 박민재가 하늘나라로 가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박민재 배우에게 쏟아주신 애정과 관심에 정말 감사드린다. 이젠 그의 연기를 볼 수 없지만 빅타이틀의 배우였던 그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기억하겠다"고 덧붙였다. 빅타이틀의 황주혜 대표는 "중국을 제패하겠다며 한 달간의 여행을 다녀오겠다는 녀석이 아주 긴 여행을 떠나게 됐다. 너무 황망하고 어이없게.. 민재야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의 대표여서 감사했고 또 미안하다. 잊지 않을게"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빅타이틀 인스타그램

반응형

 

박민재의 친동생은 고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저희 형이 풀 쉬로 떠났다. 최대한 많은 분이 형을 보고 가주셨으면 좋겠다.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 주시길 바란다"며 부고 소식을 알렸다. 현재 고인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계 상태로 변경되었다. 

 

박민재 인스타그램

 

박민재는 2021년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미스터LEE', '내일', '작은 아씨들', '법쩐', '보라! 데보라', '고려거란전쟁' 등에 출연했다. 아직까지 대성한 배우는 아니지만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리면서 입지를 다지고 있었다. 또한, 광고, 모델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면서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던 중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 9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4일 오전 9시 30분 장지는 미정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