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사건-사고

배우 김미수 사망 원인은?

by 알풀레드 2022. 1. 6.
반응형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여정민의 역을 맡아 열연해온 김미수가 이른 나이에 갑자기 세상을 떠나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향년 30세. 김미수의 갑작스러운 비보로 팬들 사이에 추모의 물결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출처. 풍경엔터테인먼트

 

반응형

 

김미수의 비보는 소속사인 풍경엔터테인먼트에서 알려왔다. 공식 입장은 아래와 같다.

 

배우 김미수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미수 배우가 1월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현재 유가족분들이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충격과 슬픔에 빠진 유가족이 고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능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출처. 풍경엔터테인먼트

 

김미수는 현재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 출연 중인 상황이며, 이 드라마는 사전 제작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미 모든 촬영은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설강화'의 출연 분을 두고 유족과 함께 논의할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설강화

 

김미수는 1992년 생으로 2018년 영화 '립스틱 레볼루션'으로 데뷔했다. 앞서 단편 영화와 연극에서 배우로서 자질을 길러왔고, 2019년 인기 드라마 '루왁 인간'에 주연으로 출연한 후 꾸준히 얼굴을 알려왔다. 평소 딸 사랑이 지극한 고인의 아버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활동 사진을 올리며 응원하기도 했다. 현재 아버지의 응원 글과 사진에는 고인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출처. 설강화

 

고인의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다. 빈소는 서울 노원구 공릉동 태릉성심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