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타

DJ 예송은 누구?

by 알풀레드 2024. 2. 5.
반응형

인플루언서 겸 DJ로 활동하던 예송의 근황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갑작스럽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활발히 활동하고 있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이 모두 블라인드 처리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소속사 홈페이지는 트래픽의 증가로 접속할 수 없는 상황이다. 

 

유튜브 및 홈페이지

 

DJ예송의 본명은 안예송으로 알려져 있다. 2022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DJ를 시작할 때 네이밍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다가 본명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울 것 같아 예송으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예송은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실력을 키워나가다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한국으로 들어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예송의 나이는 2000년 생으로 추정된다.

 

비이피씨탄젠트

반응형

 

예송은 그동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다. 예쁜 미모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속의 모습을 꾸준히 알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12월 31일 개최된 카운트다운 파티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에 출연해 개성 강한 사운드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현재 네티즌들은 DJ 예송의 잠적 이유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DJ예송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